์ธ๋ฆฌ์ผ ๊ณต๋ถ๋ฅผ ์ฒ์ ํ๋ค๋ณด๋ ์ธํ๋ฐ์์ ๊ฐ์๋ฅผ ์ฐพ์๋ดค์์๋ 5.1 -> 5.2๋ก ์์ง์ ๋ณ๊ฒฝํ๊ณ ๋๋ ๊ฐ์๊ธฐ ๊ฐ์ ์ฝ๋๋ผ ํด๋ ๋ฒ๊ทธ๊ฐ ๋จ๋๋ผ..
๋๋ฒ๊ทธ ํด์ ํ๊ณ ํ๊ณ ์ฐพ์๋ณด๋ GetWorld() ๊ฐ null์ ๋ฐํํ๋ ๋ฌธ์ ์๋๋ฐ ๋ญ๊ฐ ๋ฌธ์ ์ธ์ง ๋ชฐ๋ผ์ ๋ฐ์์ค๋๊ฒ ๋ฌธ์ ์ธ๊ฐ.. ๋ด๊ฐ ์ฐพ์๋ณธ๊ฒ ๋ง๋..ํ๊ณ ์์๋ค.
ํ์ง๋ง ๊ทธ ์์ค์ ๊ต์ฅํ ๋์์ ์ฃผ์ .. ์ค๊ตญ ์ฌ์ดํธ๋ถ ๊ฐ์ฌํฉ๋๋ค..
https://blog.csdn.net/qq_31930499/article/details/88365717
UE4 GEngine->GetWorld() == NULL-CSDNๅๅฎข
ๅจDedicated Serverๆจกๅผไธ๏ผload็ฉMapๅๆๆณๅจๆ็C++ไปฃ็ ไธญๆณ่ทๅGameInstance๏ผ้่ฟ GEngine->GetWorld()->GetGameInstance() ่ฏญๅฅ่ทๅ๏ผไฝๆฏ็จๅบ่ฟ่กๅฐ่ฟ๏ผๅบ็ฐๆฎต้่ฏฏใ ็ถๅๅฐ่ฏ่ทๅWorld๏ผ GEngine->GetWorld() ๅ็ฐ
blog.csdn.net
๊ฒฐ๋ก ์ ์ผ๋ก๋ GetWorld() ์์ GWorld->GetGameInstance()๋ฅผ ๋ถ์ฌ์ฃผ๋ ๋์์ด ์๋๋ค.
์ต์ ํ์ ์ธ ์ธก๋ฉด์์ ์ข์์ง ์์ข์์ง๋ ๋ชจ๋ฅด๊ฒ ์ง๋ง ๊ทธ๋ถ๋ถ์ ์ข ๋ ์ฐพ์๋ด์ผํ ๋ฏํ๋ค.
๋์ฒ๋ผ ์ฒ์ ์ธ๋ฆฌ์ผ์ ๋ง์ง๋ ์ฌ๋๋ค์๊ฒ ๋์์ด ๋๊ธธ ๋ฐ๋ผ๋ฉฐใ ใ
'๊ฒ์์์ง > UE5' ์นดํ ๊ณ ๋ฆฌ์ ๋ค๋ฅธ ๊ธ
[UE5] ์ธ๋ฆฌ์ผ ๋ฒ์ ๋ฐ๊พธ๋ ๋ฐฉ๋ฒ (0) | 2024.03.17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