μ΄λ²μλ 맡 μ΄λμ νλ μκ³ λ¦¬μ¦μ κ΄ν κ³ μ°°μ ν΄λ³Όκ²μΈλ°..
μμ§ λ¦¬μμ€κ° λΆμ‘±ν΄μ λ§μμ λͺ»λ§λ€μμ§λ§ κ°λͺ μΌλ‘ Fλ§μ,Wλ§μμ΄λΌκ³ νκ² λ€.
μΌλ¨ MapManagerλ₯Ό λ§λ€μ΄λ³΄μ
Fλ‘ κ°λ ν¬νμ νλμ μ§μ μ Wλ‘ κ°λ ν¬νμ μ΄λ‘μ μ§μ μ μλ€.
λ¨Όμ mapArrayλ‘ 3κ°μ§μ 맡μ λΆλ¬μ€μ.
3κ°μ 맡μ€λΈμ νΈλ Mapμ΄λΌλ κ²μ μ€λΈμ νΈμ νμμ λ€μ΄μμΌλ©° Awake()ν¨μμμ μλμΌλ‘ λΆλ¬μ€λλ‘ νκ² λ€.
κ²μμ μμνλ©΄ Map νμ μ€λΈμ νΈλ€μ λΆλ¬μ€λ κ²μ νμΈν μ μλ€.
κ·Έλ€μ κ°κ°μ ν¬νλ€μ λΆλ¬μ€λ μ½λλ€μ λκ°μ΄ μ μ©νμ¬μ€λ€.
ν¬νλ€λ λκ°μ κ³Όμ μ μ΄μ©νμ¬μ μ μ©μμΌμ€λ€.
νμ§λ§ ꡬ쑰λ₯Ό λ€λ₯΄κ² λ§λ€μλ€. λκ° ν¬νμ μ΄μ©νμ¬μ μλ€κ°λ€ ν μ μλλ‘ λ§λ€λ €κ³ νλ€.
λκ°μ transformμ λ΄κ³ μλ linkedPotalμ΄λΌλ ν΄λμ€λ₯Ό λ§λ€κ³ 2κ°μ ν¬ν μ 보λ₯Ό μ μ₯νκ³ ν¬ν μ 보λ₯Ό λ€κ³ μ¬ μ μλλ‘ λ§λ€μλ€.
2μ€ forλ¬Έμ μ΄μ©νμ¬μ νμ μ€λΈμ νΈ νκ°λ₯Ό λ€κ³ μ€κ³ κ·Έ μ€λΈμ νΈμ νμμ€λΈμ νΈλ€μ μ μ₯νλ νμμΌλ‘ μ μνμλ€.
μμλλ©΄ μ°¨λ‘μ°¨λ‘λλ‘ λ€μ΄κ°λκ±Έ λ³Ό μ μλ€.
μ΄μ ν¬νμ λΏμΌλ©΄ μ§μ λ μμΉλ‘ λ³νλ μ½λλ₯Ό μ§λ³΄μ
νλ μ΄μ΄κ° ν¬νμ λΏμΌλ©΄ MapManagerμ enterPotalμ΄λ ν¨μλ₯Ό μ€νμν€λλ‘ νκ² λ€.
λ°μ λΆλΆμ μ§€λ Έλλ° posλ₯Ό λ°ννλ€.
λ°ννκ²μ νλ μ΄μ΄μμ μμλ‘ μ μ₯ν΄λλλ€.
μλλ©΄ fade inκ³Ό outμ μ€νν κ²μ΄κΈ° λλ¬Έμ΄λ€.
μ¬κΈ°μ μ κΉ ν€λ§€μλλ° fade in outμ μμ μΈμΈμ μ£Όκ³ λ°λ‘ positionμ λΉκΏλ²λ¦¬λκΉ μ΄μν κ°μ΄ μμ΄μ fade outμΌλ‘ λ³νλ λ°νμ μμ νλ μ΄μ΄μ μμΉκ°μ λ³κ²½ν΄μ£Όμλ€.
ν λλ fade inκ³Ό outμ ν μκ°μ΄ μμλλ° νλ€λ³΄λ λΉ μ Έλ€μ΄μ νλ¦°λ―μ΄ νκ² λμλ€.
μμ±λ λͺ¨μ΅
ν°μ νλΈκ° ν¬ν μν μ νλ€.